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0:22

데님 전성시대, '아우터부터 원피스까지' 취향 따라 입는다

기사입력 2013.05.01 18:25 / 기사수정 2013.05.01 18:2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셔츠, 재킷을 넘어선 데님의 끝 없는 변화. 이에 맞춰 트렌디한 아이템과 매치해 더욱 유니크한 데님 스타일을 연출하는 비법을 소개한다.

데님 아우터는 캐주얼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는 아이템이다. 데님 셔츠 스타일의 허리부분에 조임 장식이 덧대진 아우터는 간절기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루즈한 핏이 돋보이는 만큼 이너는 꼭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몸매를 좀 더 슬림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노릴 수 있다.

여기에 올 시즌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플라워 패턴의 레깅스를 매치하면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 컬러의 백으로 귀여운 느낌을 더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슈즈를 매치하면 빈티지와 여성미를 동시에 담아낸 데님 스타일이 완성된다.

봄, 여름을 맞아 좀 더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이들에겐 데님 원피스를 추천한다. 네크라인 부분에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데님 원피스는 아기자기한 느낌을 살리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은 차분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짙은 와인 컬러의 카디건을 함께 연출하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려줘 좀 더 위트 있는 원피스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때 발랄한 느낌을 살린 모자, 깜찍한 매력을 담아낸 슈즈를 더하면 데님 원피스 패션에 자유분방한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아이유, 이민정 ⓒ KBS2, SBS 방송화면, 망고스틴, 엔드리브, 자첼, 페이유에, 톰포드, 스타카토, 햇츠온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