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34

예능에서 빛나는 멤버들의 아웃도어 패션 '눈길'

기사입력 2013.04.18 12:01 / 기사수정 2013.04.18 12:0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최근 불고 있는 아웃도어의 열풍과 함께 브라운관 속 스타들의 '아웃도어 패션' 역시 눈길을 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비롯해 '1박2일'과 '아빠어디가' 등에서는 화사한 아웃도어 의류를 입은 연예인들이 자주 등장한다. 주로 야외활동이 많은 이 프로그램에서는 출연진들이 각각 개성있는 스타일로 연출한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링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시청자에게 호감도를 더하고 있다.

특히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 하하, 개리, 이광수 등 런닝맨 멤버들이 선보인 '아웃도어 패션'은 마치 '런닝맨 그들이 입으면 유행이 된다'는 예언을 현실화하듯 방송 직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런닝맨 바람막이', '런닝맨 단체복'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원색컬러의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이 아웃도어 룩은 올 봄 등산 재킷 안에 받쳐 입으면 잘 어울릴 법하다.

국내에 1박 2일로 여행을 가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본격 야생 버라이어티 '1박 2일'도 예외는 아니다. 성시경, 차태현, 김종민, 엄태웅 등의 멤버들은 변덕스러운 일교차를 대비한 고기능성 아웃도어 룩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종민은 극한(?) 상황에서도 잘 견뎌내도록 방수성과 보온성을 갖춘 아웃도어 재킷을 입고 나오며 깔끔하고 세련된 핏팅으로 이목을 집중시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SBS, KBS, MBC 방송화면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