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삼국전쟁 웹RPG '전장풍운'의 4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16일 실시됐다.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로, 업데이트에서는 8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신규 맵 '익주' 및 고난이도 신규 던전 '악몽던전'이 오픈된다.
특히 '악몽던전'을 클리어 할 시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70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풍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세트장비를 포함한 70레벨 장비는 '악몽던전'외 신규 맵 '익주'에서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7일이상 접속하지 않던 유저가 접속할 경우 플레이 시 용이한 선물이 지급되는 '복귀용사 지원 이벤트'와 '전장풍운' 이용자들에게 매 주말마다 무조건 선물을 지급하는 '해피위켄드 이벤트', 그리고 각 기념일 마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념일 이벤트' 외에도 많은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장풍운'은 조이키키(www.joykiki.com) 및 다음게임(game.daum.net)을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다음 아이디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조이키키 : jpo.joykiki.com 다음게임 : game.daum.net/cn/jp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전장풍운 ⓒ 게임웨이브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