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웹게임 '선기온라인'이 포털 다음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된다.
신선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선기온라인'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모든 웹브라우저에서 화려한 3D 그래픽을 구현할 수 있고, 캐릭터 레벨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컨텐츠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전설 속 인물들과 혈전을 벌이는 '이세록', 커플이 함께하는 '커플던전',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는 '선계온천', 자신만의 펫과 미녀를 동시에 육성할 수 있는 '펫 시스템' 총 4개의 컨텐츠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신설한 이색 던전으로,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엔유웨이브'는 신규서버 '청운지사'를 5일에 추가로 오픈한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꾸준히 '선기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의 많은 성원 덕분에 신규서버 '청운지사'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다음(Daum)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계기로 '선기온라인'에 대해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보여주실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덧붙였다.
다음(Daum)과의 이번 채널링을 기념하고 신규서버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및 50레벨 달성한 모든 회원에게 약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번 주말 6일과 7일에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들에게는 추가로 1만원 상당의 다음캐시를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선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sgonlin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선기온라인', 다음(Daum)게임 채널링 오픈 ⓒ 엔유웨이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