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전설의 애니메이션 '건담'을 투니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유ㆍ청소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 (www.tooniland.com)에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SD건담은 원작 '기동전사 건담'을 소재로 한 최초의 온라인 액션 대전게임으로, 지난 200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6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투니랜드는 SD건담이 투니랜드의 유저층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판단,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로써 현재 투니랜드에서 채널링 서비스 중인 '파이터스클럽', '디지몬마스터즈', '로스트사가', '내맘대로Z9별 (내맘대로지구별)', '야채부락리', '러브비트' 등 게임들에 이어 보유 게임 라인업을 확대하고, 대표 유ㆍ청소년 온라인 포털로 위상을 높일 수 있게 됐다.
또 투니랜드는 SD건담 채널링 기념으로 다음 달 17일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에 투니랜드 SD건담에 신규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BB전사 삼국지 시리즈' 게임 아이템을 전달하며 추첨을 통해 인기 건담 프라모델 3종 세트 및 삼국전 건프라 등의 현물 경품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1일, 3일, 7일 연속 출석체크를 한 유저들에게는 커스텀 업그레이드 킷, 게임 포인트 등을 증정하며,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추가 보상 아이템도 선물한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 CJ E&M]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