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28
연예

손나은 결혼관 "신뢰할 수 있고, 부모님 마음에 드는 남자랑…"

기사입력 2013.02.27 14:34 / 기사수정 2013.02.27 14:34

임지연 기자


▲손나은 결혼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에이핑크 손나은이 결혼관을 밝혔다.

에이핑크 손나은은 앳스타일(@star1) 3월호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통해 현재 출연 중인 JTBC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속 결혼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극 중 남자친구와 당장 결혼하고 싶은 여고생 역할을 맡았다. ‘현실로 이런 일이 나타난다면 어떨까?’란 질문에 손나은은 "스무 살이 되니까 결혼이 굉장히 가까운 미래의 일로 생각된다"며 "요즘 결혼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다. 결론은 결혼은 신중해야 한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어느 정도 나이도 차야하고 평생을 함께 할 배우자이기 때문에 나와 잘 맞고 신뢰할 수 있는 그리고 부모님 마음에도 드는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며 "때문에 남자친구가 당장 결혼을 하자고 해도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손나은은 "20살이 되면 바뀌는 게 많을 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20살이 되니 달라진 게 하나도 없었다”며 "앞자리 숫자만 2가 되었을 뿐 내 마음은 아직 꽃다운 나이 19살에 머물러 있다"고 했다. 또 "스무 살이 됐으니 운전면허도 따고 캠퍼스를 거닐고 대학 생활도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 앳스타일]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