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29
연예

김미경, '택시'서 김구라-전현무와 입담 대결

기사입력 2013.02.18 14:54 / 기사수정 2013.02.18 14:5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스타강사 김미경이 방송인 김구라, 전현무와 입담 대결을 펼친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김미경쇼'를 진행할 정도로 대세 강사로 올라선 김미경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다. 김미경은 김구라, 전현무와 함께 토크 대결을 펼치며 꿈을 향해 성실히 달려왔던 인생 이야기와 힐링 메시지를 전한다.

김미경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택시에 탑승하기 전 "수 많은 사람들 앞에서 강의를 해왔지만 택시라는 긴밀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에서의 토크는 어떨지 기대된다. 게다가 김구라, 전현무와 함께 말 많은 세 사람의 조화라니 벌써부터 흥분된다"며 뜨거운 입담 대결을 암시했다.

이에 김구라 역시 "요즘 가장 잘 나가는 김미경의 마법이 여기에서도 통할지 궁금하다. '택시'가 시험대가 될 것"이라며 전의를 다졌다.

이날 김미경은 정치권에서 러브콜을 받은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김구라가 "흡입력이 굉장하신데 정치권에서 러브콜이 들어 온 적 없나"라고 묻자 "솔직하게 말하면 온 적이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의 선생일 때가 가장 좋다"고 거절한 이유를 밝혔다. 18일 밤 12시 방송.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김미경 ⓒ tvN]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