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6:30
연예

'파파로티' 강소라 "이제훈 면회 갈 것"

기사입력 2013.02.18 11:29 / 기사수정 2013.02.18 14:04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강소라가 "군 복무중인 이제훈에게 면회를 갈 것"이라 밝혔다.

18일 서울 서교동 인터파크 아트홀에서 진행된 영화 '파파로티(감독 윤종찬)'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강소라는 “얼마 전에 이제훈의 모습을 보니, 웨이브 머리가 아니라 짧은 머리더라. 군 생활 잘하고 있는 것 같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조만간 영화가 잘 되면 면회 한번 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박경림이 “영화가 잘 안 되도 꼭 가서야 하는 것 아니냐”고 묻자 , 그는 “영화를 5명만 보셔도 가겠다”고 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연배우들이 무대에 등장하기 앞서 이제훈은 영상으로 나마 “송구스럽게도 군대에 있는 상황이라 인사드리지 못한 게 죄송하다. '파파로티' 제작발표회에 와서 감사드리고 좋은 작품으로 선보이겠다. 이렇게 인사드려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파파로티'는 비록 조직에 몸담고 있지만 천부적 재능을 지닌 성악 천재, 건달 장호(이제훈 분)가 큰 형님 보다 무서운, 까칠하고 시니컬한 음악선생 상진(한석규)을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3월 14일 개봉.

한편 이제훈은 지난해 10월 25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를 통해 입소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 김성진 기자]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