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 프로필 사진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K팝스타2' 걸그룹 유유(YouU)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측은 생방송 무대의 진출한 유유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송하예-전민주-박소연-이미림-손유지로 이뤄진 유유는 각 멤버의 개성에 맞는 세련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5人5色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유는 기성 걸그룹 못지않은 미모와 자태를 과시하며 시크한 느낌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다.
각각 'K팝스타2'에 솔로로 지원했던 걸그룹 유유의 멤버들은 "'K팝 스타'표 걸그룹을 만들겠다"는 심사위원들의 야심찬 계획 아래, 경연 도중 한 팀으로 뭉치게 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는 상황. 타 오디션 준우승자 출신에 풍부한 가창력을 갖춘 송하예와 춤을 추면서도 안정된 보컬을 가진 전민주, 수준급 댄스실력과 표현력을 소유한 박소연와 손유지,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이미림이 최종 멤버로 발탁돼 'K팝스타2' 최초의 걸그룹으로 탄생됐다.
무엇보다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로 주위를 놀래키고 있는 유유의 완벽 변신 비결에는 멤버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다는 귀띔. 체중감량을 위해 이른바 '악마의 식단'이라 불리는 단백질&저염식 위주의 1200칼로리 식단을 견뎌낸 것은 물론, 여성들이 제일 힘들어한다는 스쿼트와 런지 동작 등 혹독한 트레이닝도 묵묵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TOP10 진출이 확정된 후 기쁨의 눈물을 하염없이 흘렸던 걸그룹 유유의 멤버들은 다부진 각오를 드러내며 투지를 불태우고 있는 상황. 팀의 리더 송하예는 "잘하자"며 동생들을 다독였고, 전민주는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생방송에 진출하는 감격적인 소감을 밝혔다. 이미림은 "진짜 행복하다. 생방송 가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걸그룹이 되겠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외모도 실력도 점점 일취월장하고 있는 걸그룹 유유가 생방송에서 어떤 완벽한 칼군무와 흠 잡을 데 없는 가창력으로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7일 오후 4시 50분 방송.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