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9:33
연예

효연 타로점 결과, "올해 남자친구 생긴다"

기사입력 2013.02.10 08:46

대중문화부 기자


효연 타로점 결과, 그녀에게 엄친아 남친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효연 타로점 결과 그녀에게 곧 엄친아 남자친구가 생길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 녹화에서 설 특집을 맞아 계사년 운세를 점치는 마술을 펼친 최현우 마술사는 소녀시대 효연의 타로점을 점쳤고, 타로점이 처음이라는 효연은 쉽게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최현우가 가장 궁금한 게 무엇이냐고 묻자 효연은 기다렸다는 듯 "제가 남자친구가 생길 수 있을까요?"라는 간절하고도 궁금한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타로점을 본 최현우는 "모든 능력을 가진 엄친아가 곧 생길 것이다"라고 말해 효연이 뛸 듯이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또 2013년 계사년, 뱀의 해를 맞아 약 3m를 넘는 엄청난 종류의 뱀들을 이용한 마술을 준비한 최현우. 마술의 시작과 동시에 공개된 뱀의 살벌한 등장에 기겁한 김나영은 스튜디오 난간을 붙잡고 목을 놓아 "저리가"를 외쳐대 모두를 폭소케 했고 데프콘은 "저게 무슨 뱀이에요, 용이지"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또한 평소 겁 많기로 소문난 MC 정준하는 뱀 근처에 가지도 못한 채 진땀을 뺀 반면 소녀시대 효연은 거리낌 없이 뱀을 만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효연 타로점 결과는 2월 10일 방송되는 MBC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효연 타로점 ⓒ 엑스포츠뉴스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