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24
연예

김장훈 "난 투표 못한 죄인…자수합니다"

기사입력 2012.12.20 05:42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가수 김장훈이 18대 대통령 선거 투표에 임하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20일 새벽 3시께 김장훈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콘서트 리허설에 열중하느라 투표를 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오늘 대망의 아듀 공연시작! 휴~ 이제 리허설 다 마쳤네요. 세상은 온통 대통령 선거로 난리인데 저랑 스태프들은 세상에서 동떨어진 사람들 마냥 미친 듯이 리허설만 했네요. 다들 인증샷들 올리는데, 자수합니다. 전 투표를 못했어요. 국민의 의무를 못 지킨 죄인. 꼭 하려 했는데, 비상사태가 생겨서, 공연장이라는 곳이 늘 그래요"라며 이해를 구했다.

김장훈은 "대신, 이번 공연, 태극기 사랑 프로젝트 공연으로, 투표 못한 죄를 씻겠습니다"라며 "공연장에 낡은 태극기를 갖고 오면 새 태극기로 바꿔줄 것이며, 공연장 안에 태극기를 580개를 도배해 놨다. 막공(마지막 공연)이라 그런지 왠지 태극기랑 애국가가 그리 절실하더라"라며 객석과 공연장을 태극기로 가득 체울 것임을 예고했다.

한편 김장훈은 지난 7일 정규 10집 'Adieu/아듀'를 공개했으나, 방송활동 없이 오는 12월20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자신의 콘서트 준비에 전념하고 있는 상태다. 김장훈은 이번 10집 앨범 활동을 끝으로 2013년 4월 7일 상하이로 출국한 뒤 3년간 미국 8개주 도네이션 투어를 펼치는 등 미국, 중국, 대만에서 공연기획자 및 가수로 활동할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김장훈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