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39
연예

'쇼음악중심', 8일 한-베트남 수교 20주년 기념 'K-POP'콘서트

기사입력 2012.12.06 16:56 / 기사수정 2012.12.06 16:56



▲ 쇼음악중심 ⓒ MBC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BC '쇼! 음악중심'이 한국과 베트남 수교 20주년을 기념해 베트남을 찾았다.

내로라하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16팀이 총 출동한 이번 공연은 29일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의 미딘 내셔널 스타디움(Mydieh National Stadium)에서 열렸다.

'쇼! 음악중심'은 시청자와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음악 쇼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으로 한국-베트남 수교 20주년을 맞이한 공연인 만큼 K-POP을 사랑하는 베트남 팬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해 공연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베트남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며 인정받고 있는 '틴탑'은 현지 공연에서 베트남 민요를 직접 불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쇼! 음악중심'의 베트남 방문을 기념하며 준비한 특별 무대인만큼 철저한 사전 연습을 통해 베트남어로 노래를 해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소녀시대, FT아일랜드, 인피니트, 카라, 미스에이, 씨스타 등 최고의 K-POP 스타들도 특별한 자리인 만큼 선뜻 공연에 참여 '쇼! 음악중심'의 무대를 더욱 화려하고 다양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국내에서도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스타들이 총 출동한 만큼 베트남 팬들의 반응도 매우 열정적이었다'며 공연 후일담을 밝혔다.

이 밖에 B1A4, B.A.P(비에이피), 요섭(BEAST), ChAOS(카오스), FIESTAR(피에스타), FTIsland(에프티아일랜드), INFINITE(인피니트), KARA(카라), missA(미스에이), SISTAR(씨스타), T-ARA(티아라), Teentop(틴탑), 에일리, 손담비, 동방신기, 현아(4minute)(총 16개 팀, 가나다 정렬)가 참여했다.

MBC '쇼! 음악중심 in VIETNAM'은 오는 8일 오후 4시에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