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56
연예

'컴백' 신혜성 스페셜앨범 'WINTER POETRY' 4일 발매

기사입력 2012.12.03 19:41 / 기사수정 2012.12.03 19:4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이 오는 4일 발매된다.

신혜성의 스페셜 겨울 앨범 'WINTER POETRY'는 4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전격 발매되며, 같은 날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의 음원이 공개된다.

타이틀곡 '그대라면 좋을텐데'를 비롯해 총 8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주는 따뜻한 겨울 선물과도 같은 스페셜 앨범으로, 수록곡 모두가 한편의 시처럼 겨울의 아련함을 노래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 프로듀싱은 그룹 '메이트'의 멤버 임헌일과 작곡가 이안이 작업했으며, '메이트'의 정준일과 인디 밴드 '월러스'의 멤버이자 국내 최고의 베이시스트인 양시온, 그룹 '미스틱 퍼즐'의 싱어송라이터 겸 편곡가 박아셀이 스트링 편곡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임헌일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그대라면 좋을텐데'는 사랑하는 모든 순간을 '그대'와 함께 하고픈 간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그루브한 리듬, 후렴구의 모던록 사운드, 미디움 템포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 지난 11월 29일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www.lworks.co.kr)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그대라면 좋을텐데'의 뮤직비디오 풀버전 역시 오는 4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신혜성은 4일 스페셜 앨범 발매와 타이틀곡 '그대라면 좋을텐데'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후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