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35
연예

'드라마의제왕' 톱스타 최시원 홍대 출몰에 '일대마비'

기사입력 2012.11.19 19:01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의 최시원이 한밤의 TV연예 '조영구가 만난 사람들'에 출연을 하기 위해 홍대에 떴다.

'드라마의 제왕'에서 범접하기조차 힘든 조각 외모에 우수에 찬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지만 실상은 돈 밖에 모르는 안하무인에 단순한 성격을 가진 톱스타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첫 등장부터 호평 봇물을 터트린 최시원이 이번에는 홍대에 깜짝 등장해 거리 일대를 마비시키며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극 중에서도 최고의 스타인 그가 실제 인터뷰가 아닌 드라마 속 '한밤의TV연예'의 '조영구가 만난 사람들' 길거리 인터뷰 촬영을 위하여 홍대에 등장한 가운데, 최시원이 나타나자 늦은 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그를 보기 위한 인파들이 몰려들게 된 것이다.

과한 제스처와 철부지 같은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몰아넣은 그가 매너 있고 지적인 모습을 한껏 내비치면서 심지어 겸손한 척 인터뷰를 하는 모습들은 '이미지빨'로 먹고 사는 강현민과 젠틀한 최시원의 실제 모습을 넘나들며 극 중 흥미를 더할 것이라는 후문.

드라마 관계자는 "현재 한밤의 리포터로 활동 중인 조영구가 카메오 출연을 위해 홍대에 등장하면서 구경하는 시민들이 실제 한밤 인터뷰 촬영으로 착각하는 경우도 많았다. 이것이 '드라마의 제왕'의 리얼함을 여실히 보여주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한밤 인터뷰 촬영은 극의 흥미를 더해주기에 충분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픽션과 논픽션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고 있는 앤서니 김(김명민 분)과 이고은(정려원)의 좌충우돌 드라마 제작기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19일 밤 9시 55분 제 5부가 방송된다.

[사진 = '드라마의제왕' 최시원 ⓒ SSD & 골든썸 픽쳐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