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섭스크립션 커머스 '터치터치'가 '오리지널 박스'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터치터치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섭스크립션 커머스들의 비매품, 증정품, 샘플 구성품들을 완전히 배제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품으로만 구독상자를 구성하겠다는 공지를 띄웠다.
더불어 현재 가입되어 있는 모든 회원 및 11월 30일까지 기존 회원 및 새로 가입하는 모든 신규 회원들에게 5만원 상당의 이즈벨르-자부쉐 메디컬 언더웨어 및 코스메틱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 터치터치 홈페이지
생산 및 유통 과정이 불투명한 비매품, 증정품, 샘플로 구성된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구성 제품들은 제조일자 및 유통기한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아 부작용 등 소비자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새로운 유통 경로이다 보니 식약청의 관리, 감독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아 10월 국정감사에서도 문제점으로 지적된 바 있다.
터치터치는 이러한 문제점을 인정하고 자성 및 서비스 개선의 의미로 앞으로 제조 및 유통 과정이 투명한 정품만으로 박스를 구성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부득이하게 박스 구독 가격이 상승하게 되어, 보상의 의미로 5만원 상당의 메디컬 언더웨어 및 코스메틱 이용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터치터치 측은 "국정감사에서 지적됐던 사항을 모니터링한 결과, 실제로 고객님들께서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실 수 있겠다고 판단했다. 유통기한 및 전전 성분이 명확히 표기된 정품만으로 구성해 드리는 것이 이에 대한 가장 확실한 해결책이라 믿는다. 앞으로도 안심하고 터치터치를 구독하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모든 제품이 안전성 및 효과를 확실히 보증하는 정품으로만 구성된 터치터치 '오리지널 박스'는 '터치터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글] 트렌드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글] 트렌드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