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3:37
연예

'2012 SIA' 슈퍼주니어, "사랑받는 비결은 솔직함과 열정"

기사입력 2012.10.26 00:04 / 기사수정 2012.10.26 00:05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2012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에서 10대스타일 아이콘상을 수상한 슈퍼주니어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비결로 솔직함과 열정을 꼽았다.

슈퍼주니어는 25일 CJ E&M센터에서 열린 '2012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본상 수상 이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사실 저희가 활동하면서 유행가를 만들고 유행하는 안무를 만들기 마련인데 이 아이콘상은 정말 뜻 깊은 것 같다"며 "이 아이콘상이 열정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지치지 않은 열정으로 멋진 활동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슈퍼주니어는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비결로 "솔직함과 열정이었던 것 같다. 어떤 일이 주어지던간에 솔직한 모습은 전 세계 팬들이 즐거워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입대를 앞둔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은 입대 소감을 묻는 질문에 "'강심장' 마지막 방송을 했는데 지금까지는 실감이 안나다가 이제 실감이 난다"며 "열심히 한다면 군대에서 예쁨을 받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한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을 미친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10대 스타일 아이콘상'은 슈퍼주니어를 비롯해 싸이, 서인국-정은지, 송중기, 수지, 씨스타, 임수정, 장동건, 하정우가 수상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슈퍼주니어 ⓒ 엑스포츠뉴스 DB]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