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연출 이정섭 전우성)의 주인공 한채아가 신현준을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 미공개 영상에 등장했다.
지난 15일에 방송된 '울랄라부부' 5회에서는 빅토리아(한채아 분)가 고수남(신현준)의 기억을 되찾아 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빅토리아는 고수남의 몸 속 나여옥(김정은)에게 둘만의 추억을 회상시켜주지만, 영혼이 바뀐 고수남은 기억해내지 못한다.
이에 빅토리아는 옛일을 설명하기에 이른다. 고급 오토바이를 타고 라이딩했던 일, 과거 빅토리아의 아파트를 찾은 고수남의 자동차를 뒤따라 나서며 빗속에서 배웅을 하던일을 상기시켰다.
이에 제작진은 고수남을 배웅 하던 빅토리아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의 한 장면처럼 비가 내리는 아파트 정원에서 고수남을 향한 노래를 불러주는 장면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이번 미공개 장면을 위해 한채아는 '사랑의 세레나데'에 걸맞게 우은미의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 있나요'를 선곡해, 직접 노래를 불렀다.
한채아는 전작인 KBS '각시탈'에서도 '외사랑'이라는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된 것에 이어 이번 '울랄라부부'에서도 직접 노래를 불러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채아의 미공개 영상 메이킹 필름은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KBS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