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2/1014/1350180427595.jpg)
▲ 우지원 딸 ⓒ SBS '도전1000곡' 방송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전 농구선수이자 농구 코치 우지원의 딸이 공개됐다.
우지원은 10월 14일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서 딸 우서윤 우나윤, 백퍼센트와 팀을 이뤄 다른 팀과 노래대결을 펼쳤다.
MC 이휘재가 "딸 서윤 양 키가 정말 크다. 나중에 미스코리아, 모델, 운동선수 중 뭐가 되고 싶냐?"고 묻자 우서윤 양은 "비밀이다"라며 수줍게 말했다.
이휘재는 방청석에 앉아 있는 우지원의 아내에게 살짝 물어봤고 우지원의 아내는 "배우하고 싶대요"라고 답했다. 이에 이휘재는 "엄마가 서윤이는 배우가 꿈이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우지원의 딸 우서윤 양은 아빠를 쏙 빼닮아 긴 다리와 큰 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도전 1000곡'은 가족노래 자랑 특집으로 김창렬, 아들 김주환, 쥬얼리, 우지원, 딸 우서윤 우나윤, 백퍼센트, 송중국,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 AOA, 조영구, 아들 조정우, 라니아, 김형일, 딸 김예원, 아들 김준혁, 백아연, 안다미로, 김성희, 딸 오유진, 써니데이즈가 출연해 우승 경쟁을 벌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