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2/1013/1350113486815.jpg)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전현영 기자] 오디션 케이팝스타의 우승자였던 박지민이 백예린과 피프틴앤드(15&)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피프틴앤드(15&)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아이 드림(I dream)'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들의 그룹명 15&(피프틴앤드)는 지금까지 살아온 햇수로 그 이후는 자신들의 음악으로 채워갈 예정이라는 뜻에서 지은 이름이고, 이들의 타이틀곡 '아이 드림(I dream)'은 자신들이 꿈을 이루기 전의 모습과 꿈을 이룬 내용의 가사가 담긴 곡이다.
이날 피프틴앤드(15&)는 귀여운 블랙 컬러의 미니 원피스로 풋풋한 감성을 돋보이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동방신기, 케이윌(K.will), 가인, 시크릿, 유키스(U-KISS), 백퍼센트(100%), 쥬얼리, 비투비(BTOB), 라니아, AOA, 스피카(Spica), 피프틴앤드(15&), 가디스(Goddess), 쉬즈(She'z), M-tiful, 크레이지노, 카오스(ChAOS), Nep, 미스터미스터(MrMr.), 케이몬이 출연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15& ⓒ MBC 방송 화면]'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