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8:12
연예

리지, 이준에 "'우리 재혼했어요'에서 만나요" 서운함 토로

기사입력 2012.10.03 22:2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애프터스쿨의 멤버 리지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탤런트 오연서와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한 엠블랙 멤버 이준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아이돌 매니저'에서는 경주 한류 드림콘서트 리믹스 버전 무대를 위해 편곡에 참여하는 엠블랙의 안무 연습 현장과 엠블랙 리더 승호의 '진짜남자 프로젝트' 중간점검, 그리고 동료 아이돌 그룹들이 뽑은 엠블랙에 대한 앙케이트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한류 드림콘서트에서는 엠블랙의 매니저로 변신한 김새롬이 인기아이돌그룹을 대상으로 엠블랙 앙케이트를 진행했다. '여동생이 있다면 소개시켜주고 싶은 멤버는?' 이란 질문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이준이요" 라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준을 뽑은 이유에 대해서 애프터스쿨 리지는 망설임 없이 "그냥 제가 좋아서요"라고 답해 촬영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어 이미 결혼한 이준에게 한마디 하라는 새롬의 말에 리지는 서운함을 드러내며 "다른 사람이랑 결혼하기 있기 없기, '우리 재혼했어요'에서 만나요"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동료 인기아이돌그룹이 뽑은 엠블랙 앙케이트 결과와 아이돌 매니저만을 위한 엠블랙의 미션 성공여부는 오는 5일 방송되는 '아이돌 매니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아이돌매니저'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