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02
연예

김준호, 낸시랭 코코샤넬에게 '브라우니 소개팅 주선'

기사입력 2012.09.09 10:00 / 기사수정 2012.09.09 10:00

방송연예팀 기자


▲ 브라우니 소개팅 ⓒ KBS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개그맨 김준호가 KBS 2TV '개그콘서트'의 강아지 인형 브라우니와의 소개팅 제안을 했다.

김준호는 최근 진행된 KBS 2TV '퀴즈쇼 사총사' 녹화에서 팝아티스트 낸시랭에게 브라우니와의 소개팅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는 이날 낸시랭에게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양이 인형 "코코샤넬의 소개팅 자리를 만들어 주겠다"고 제안했다. 김준호는 낸시랭이 상대를 궁금해하자 "'개그콘서트' 최고의 인기남 브라우니다"라고 그 정체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브라우니는 '개그콘서트'의 코너 '정여사'에서 개그맨 정태호의 애완견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아지 인형이다.

이날 낸시랭은 코코샤넬은 왜 함께 출연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코코샤넬이 오늘 스파에 갔다"고 답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이에 홍록기가 "그냥 세탁기에 빨았다는 얘기다"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김준호와 김원효가 진행하고 있는 KBS 2TV '퀴즈쇼 사총사'에는 '퀴즈의 신'이라는 팀명으로 왕종근, 홍록기, 낸시랭, 이병훈이 출연해 상금 3000만 원에 도전했다.

낸시랭의 코코샤넬과 브라우니의 소개팅 이야기가 담긴 '퀴즈쇼 사총사'는 오는 9일 오전 8시 10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