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35
연예

'슈퍼스타K4' 손범준 재도전, "음악하는 것 허락해주세요"

기사입력 2012.09.01 10:23 / 기사수정 2012.09.01 10:27

임지연 기자


▲손범준 ⓒ Mnet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손범준이  '슈퍼스타4'에 재도전했다.

8월 31일 밤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4'에는 지난 시즌에 참가했던 손범준이 '슈퍼스타K4'에 재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손범준은 "아버지께서는 굉장히 보수적이시라 가수를 딴따라라고 생각하신다. 내가 가수를 하면 '넌 내 아들이 아니다'고 하신다. 어렸을 때는 어버지께 맞기도 집에서 쫓겨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슈퍼스타K' 시즌 1 오디션을 본 사실을 아버지께 들켜 도전을 포기했다. 내가 '슈스케4'에 나오는 걸 아시는 아버지께서 현재 화가 많이 난 상태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디션에서 손범준은 태양의 'I NEED A GIRL'과 썸데이의 '알고있나요'를 열창했다. 열창 후 심사위원 싸이는 "실력은 정말 턱없으나 변화된 모습을 한 번 더 보고 싶다"며 합격을 전했다.

슈퍼위크에 진출하게 된 손범준은 "아버지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성과를 낼 테니 저 음악 하는 것 좀 허락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자신이 가수가 되는 것을 극구 반대하는 아버지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C컵녀 이상아, 성형중독남 임우진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