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K=강정훈 기자] 스마트 생활용품 숍 다이소가 여름 휴가철 캠핑음식의 부피를 줄일 수 있는 ‘압축펌프세트’를 출시했다. 3일 다이소 종각점에서 열린 ‘압축펌프세트’ 출시행사에서 여성 도우미들이 해당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다이소의 압축펌프세트는 바비큐용 고기나 채소, 과일류 등 각종 캠핑음식의 부피를 줄여준다.
스마트 생활용품 숍 다이소(회장 박정부, www.daiso.co.kr)는 여름휴가철 캠핑음식의 부피를 줄일 수 있는 ‘압축펌프세트’를 출시했다.
다이소 ‘압축펌프세트’(2,000원)는 식품전용 압축 제품으로 바비큐용 고기나 채소, 과일류 등 각종 캠핑 음식의 부피를 줄여준다. 또, 압축 시 공기의 접촉이 없는 진공상태가 되기 때문에 여름철 음식을 보다 신선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압축펌프세트는 지퍼백 2개와 압축펌프, 지퍼클립으로 구성된다.
압축펌프세트는 사용방법도 쉽고 간편하다. 밀봉한 압축팩의 밸브를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열어준 후 펌프로 압축팩 안의 공기를 제거하면 된다. 이때 압축팩 밸브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소는 압축펌프세트 출시와 관련해 3일 다이소 종각점에서 여성 도우미들이 ‘압축펌프세트’를 소개하는 행사를 가졌다.
다이소 안웅걸 이사는 “다이소에서는 여름 휴가철 부피를 줄여주는 압축제품 20여 종을 판매하고 있다”며 “이중 ‘압축펌프세트’는 부피뿐만 아니라 여름철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특히 인기”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소의 여행시 의류의 부피를 줄여주는 여행용압축팩(1,000원)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행용압축팩은 의류의 부피를 최대 75%까지 압축할 수 있어 여행 시 짐의 부피를 줄여준다.
[사진= 다이소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