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다이워트6' 김은희가 몸무게 42.6kg을 감량해 역대 최강의 '다이어트 기록 제조기'로 주목 받고 있다.
스토리온 '다이어트워6'에서 김은희는 치열한 경쟁과 극한의 트레이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에 처음 지원할 당시 116.9kg이었던 체중은 지난 8회 방송에서 74.4kg으로 줄어들었다. 이는 무려 42.5kg을 감량한 엄청난 기록으로 '다이어트워' 여성 도전자 최고 감량기록을 경신한 수치다.
이대로라면 43kg을 감량한 시즌 4 도전자 최준희의 역대 최고 감량 기록을 넘어설 뿐 아니라 귀가다이어트를 마친 12주에는 완전히 새로운 외모로 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 나이 39세로 결혼 10년을 맞은 김은희는 '다이어트워 6'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 10년 동안 꿈꿔온 첫 아기 임신에 성공하겠다는 일념으로 극한의 다이어트를 견뎌내고 있다. 특히 고도비만 때문에 유산을 경험했던 아픔을 딛고 20대 도전자들을 압도하는 정신력을 발휘하는 모습에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응원도 쏟아지고 있다.
김은희가 속한 레드팀을 지도하고 있는 김지훈 트레이너는 "김은희 씨는 가장 정확한 자세로 제일 열심히 운동을 하기 때문에 최고의 다이어터가 될 수 있었다"며 성실성과 강한 정신력을 장점으로 꼽았다.
4일 오후 9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김은희 ⓒ CJ E&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