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9:35
연예

강유미 8kg 감량, "양악수술은 궁극의 다이어트 방법"

기사입력 2012.07.27 10:40



▲ 강유미 8kg 감량 ⓒ 티캐스트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개그우먼 강유미가 양악 수술 후 8kg을 감량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강유미는 28일 첫 방송되는 '美's 에이전트(미스 에이전트)'에 출연해 "양악수술하고 몸무게가 8kg 빠졌다"고 밝혔다.

양악수술은 수술 후 약 한 달간 유동식과 액체류만 먹을 수 있어 자연스럽게 체중감량의 효과가 나타난다. 이에 강유미는 "양악수술은 궁극의 다이어트 방법"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본격 메이크오버쇼에서 처음으로 MC를 맡은 강유미는 의뢰인들에게 개인적인 경험을 살린 현실적인 멘토링을 아끼지 않았다. 수술 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의뢰인에게 "얼굴 부기를 빼는 데는 호박즙이 좋다" 라고 조언하는가 하면 "꿈을 이루는데 외모가 80%이상의 비중을 차지한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의견을 당당하게 밝히기도 했다.

3개월 간 약 40여명의 의뢰인들을 선발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美's 에이전트'는 성형수술을 통한 외모 변신뿐 아니라 내면의 변화도 함께 도모하는 '힐링' 메이크오버쇼다. '힐링'과 '메이크오버'의 조합을 추구하는 '美's 에이전트'는 박소현, 김숙, 강유미가 MC로 나서 의뢰인들의 가슴 아픈 사연을 듣고, 그들의 상처를 '푸드 힐링'으로 치유한다.

의뢰인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줄 '푸드 힐링'은 '美's 에이전트'만의 차별화된 방법이다. 요리 전문가가 심신에 좋은 음식을 직접 준비해 의뢰인들의 수술 후 경과가 호전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의뢰인들은 힐링 푸드를 먹으며 MC들과 함께 성형 수술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외모로 인해 받았던 스트레스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美's 에이전트' 에는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나레이터 모델, 모유수유로 인해 가슴이 없어진 4년차 주부, 만년 취업 낙방생 등 다양한 사연의 의뢰인들이 출연한다. 28일 오후 11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강유미 ⓒ 티캐스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