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51
연예

'신사의 품격' 윤세아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홍프로 매력 있네'

기사입력 2012.07.25 11:5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명품 몸매와 함께 도도하고 섹시미 넘치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홍세라'를 연기하며 사랑받고 있는 윤세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밤을 지새우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도 지친 기색 없이 꼼꼼히 대본을 보며 디테일하게 표정까지 연습하는가 하면, 스태프와 얘기하던 중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발견하자 뽀뽀를 하듯 입술을 쭉 내밀고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윤세아는 촬영 중 룸메이트이자 친구 서이수역으로 열연중인 김하늘이 연기를 하는 동안 옆에 앉아 진지한 표정으로 직접 반사판을 들고 촬영을 돕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신사의 품격'은 배우와 스태프들 간의 팀워크가 대단한데다 주말극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만큼 수치상 시청률보다도 체감 시청률이 훨씬 높다"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세아 씨도 웃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드라마 막바지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윤세아는 "더운 날씨로 다들 많이 지쳐 있는 상태지만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끝까지 좋은 연기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둘 테니 마지막회까지 재미있게 시청해달라"면서 시청자들을 향한 당부를 잊지 않았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19회가 방송될 오는 28일에는 '2012 런던 올림픽 개막식'으로 결방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MGB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