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05
스포츠

'슈퍼스타 K2' 김소정, 13일 잠실 LG-넥센전 시구

기사입력 2012.07.12 15:28

강산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산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13일부터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와의 주말 3연전을 ‘Kids Day’로 지정,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에는 경기 전 어린이들이 외야 그라운드에서 공을 던져볼 수 있는 ‘도전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진행, LG DVD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14일에는 경기 전 유지현 코치가 직접 펑고를 치며 어린이들이 외야 수비를 체험하는 ‘외야 수비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어린이 팬들이 직접 베이스러닝을 체험할 수 있는 ‘키즈런’ 그라운드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15일에는 어린이 팬들이 외야 펜스 앞에서 타격, 홈런 타구를 직접 날려보는 ‘나는 홈런왕’ 이벤트를 통해 LG 홈시어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14일과 15일에는 1루 내야 출입구에서 어린이 팬 선착순 400명을 대상, 머그컵에 그림을 그리는 도자기 페인트 체험 행사와 무료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한다. 또한 레고 닌자고 포토월을 운영하고 과녁에 공을 던져 표적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 참여하는 어린이 선착순 200명에게 레고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또한 3연전 기간 동안 경기전 야구장 외야출입구 앞 광장에 대형 에어바운스를 설치,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경기 중에는 어린이 응원단 ‘레인보우’의 특별 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3연전 기간 동안 경기 전 1루 내야 출입구에서 어린이 팬 대상으로 경품 응모를 통해 레고 9449 울트라소닉, 토다이 식사권, 차이나 팩토리 식사권, 보림 저작권 수출 그림책 세트, 월드짐 1개월 이용권, LG생활용품세트, 곤지암 리조트 숙박권, 리복 직텍 운동화 교환권, AJ렌털권, ‘아이스에이지 4’ 영화 예매권, ‘피라냐 3DD’ 영화 예매권, 아웃백 스테이크 식사권 및 도시락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13일에는 ‘슈퍼스타K 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김소정이 애국가 제창과 시구를 할 예정이며 14일은 KBS 개그콘서트 ‘꺾기도’ 팀의 조윤호, 장기영이 시구 시타를 맡고 경기 중에는 ‘아이스에이지 4’ 캐릭터들과 합동 공연도 갖는다. 15일에은 원조 미녀골퍼 홍진주가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


[사진=김소정 ⓒ LG 트윈스 구단 제공]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