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2.07.07 17:47 / 기사수정 2012.07.07 17:47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슈퍼주니어가 '쇼 음악중심'에서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 슈퍼주니어가 달콤한 러브송 '너로부터(From U)'와 강렬한 댄스곡 'Sexy, Free & Single' 두 곡을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컴백무대를 마쳤다.
'너로부터(Form U)는 팬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려욱, 규현, 예성이 안무 없이 스탠딩 마이크로 무대를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잇달아 슈퍼주니어는 여섯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Sexy, Free & Single'을 선보였다.
'Sexy, Free & Single'은 섹시하고 자유로운 싱글남들의 성공 스토리를 담은 곡으로, 슈퍼주니의 특유의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이는 곡이다.
슈퍼주니어는 블랙과 화이트가 믹스된 수트를 매치해 섹시함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오랜만에 제대한 강인이 무대에 등장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픽스, 레드애플, 리듬파워, M.I.B, 국카스텐, VIXX, JJ Project, 제국의아이들, 에이핑크, 보이프렌드, 애프터스쿨, 조권, 에프엑스, 틴탑, 씨스타, 티아라, 슈퍼주니어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