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3:22
연예

'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비키니 화보 공개 '섹시+청순'

기사입력 2012.07.07 15:10 / 기사수정 2012.07.07 15:10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압구정 가슴녀'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신인배우 박세미의 새로운 비키니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미스 맥심(Miss Maxim)' 콘테스트의 7월 우승자로 선정돼 공개한 비키니 화보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1위를 자치하며 핫이슈를 모았던 박세미가 다시 한 번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7일 공개한 비키니 샷은 '맥심'의 7월호 촬영지인 '반얀 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풀장'에서 촬영된 샷으로 화보 촬영 중 본인소장용으로 촬영한 사진이다.

공개된 사진은 기존의 도도한 섹시한 매력과 함께 기존의 보며주지 못한 청순함까지 동시에 나타내 남성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한 샷에서도 그녀의 완벽한 가슴라인과 바디라인으로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냈는데, 이러한 몸매 유지 비결로 하루도 빼놓지 않고 하는 요가로 밝혀졌으며, 요가가 그녀의 심신단련 및 완벽한 몸매단련을 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준다며 '요가예찬론'을 직접 밝히기도.

이에 그녀의 소속사 핫이슈 컴퍼니 측은 "기사가 날 때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매우 감사드리며, 몸매로만 이슈화가 되는듯해 많은 걱정이 되지만, 더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연기, 음반트레이닝을 열심히 소화하고 있는 중이니, 누리 꾼과 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녀는 각종 방송섭외와 모델 섭외에 바쁜 스케줄을 소화중이며, 그녀가 이번에 오픈한 쇼핑몰 운영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박세미 ⓒ 핫이슈컴퍼니]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