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9 00:53
연예

인기MC 김용만, 스타섭외 전용 이벤트기업 출범

기사입력 2012.07.05 14:09 / 기사수정 2012.07.05 14:11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방송·연예계를 통틀어 최고의 마당발로 손꼽히는 MC 김용만이 국내 최대 이벤트기업 '스타로그인'을 설립했다.

'스타로그인'은 기업 CF모델 섭외는 물론 공공기관, 기업, 학교와 개인행사 등에 '쉽고 빠르고 확실하게' 연예인을 섭외해주는 원스톱 솔루션이다. 대표이사 김용만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이벤트플래너, 공연기획, 개발, 기자, 프로듀서 등 10년 이상 경력자 20여명의 전문가들이 3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가장 효율적인 섭외시스템을 마련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온라인 양식을 통해 섭외노하우가 전혀 없는 일반인들도 유명 스타들과 함께 방송프로그램처럼 알차고 재미있는 일생일대의 이벤트를 실현할 기회를 갖게 됐다.

김용만 대표는 "이벤트 시장에서 한 가지 행사로 두각을 보이는 기업이 있지만, 이벤트와 스타섭외를 모두 소화하는 중견기업이 없어 아쉬웠다"며 "스타섭외의 복잡한 절차와 이벤트 정보 부족, 침체된 커뮤니티 때문에 제한된 온라인 시장의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스타로그인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나, 씨스타, 티아라, 카라의 구하라ㆍ니콜, 인피니트, 최양락 등 많은 스타가 '스타로그인'에 대한 영상축전과 사인을 보내와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준현, 김원효, 신보라, 황현희 등 요즘 가장 주목받는 개그콘서트 팀들이 앞 다퉈 축전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단짝 파트너 김원희는 김용만에 대한 무한신뢰와 기대를 밝혔고, 최근 예능과 강연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인 양준혁은 스타로그인의 식구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남겼다. 스타로그인의 주소는 www.starlogin.co.kr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