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31
연예

주상욱-인교진, '아름다운 가게' 훈훈한 일일 점장 변신

기사입력 2012.06.29 16:30 / 기사수정 2012.06.29 18:29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배우 주상욱과 인교진이 아름다운 가게 4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주상욱과 인교진은 27일 청주에서 열린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운 나눔 리더 아름다운 가게 청주 신봉점의 4주년을 기념행사에 참석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주상욱과 인교진은 장애인 보호작업장 '춤추는 북카페'의 차량구매지원을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우리의 환경을 되돌아보고 이웃에 희망을 전하는 나눔 리더 대표로 감사장을 받아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상욱과 인교진은 바자회에서 바리스타를 자청하며 시민들에게 직접 커피를 나눠주는가하면 손수 앞치마를 두르고 바자회에 나온 물건들을 판매하는 등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주상욱과 인교진의 활약으로 이날 수입이 4천 만원에 달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이어 주상욱은 마지막에 진행된 싸인회에서 아름다운 가게 4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한 많은 팬들에게 싸인과 함께 악수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비공식적으로 조용히 진행된 일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청주 시민들과 주상욱의 팬카페까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를 마친 주상욱은 "이렇게 뜻 깊은 행사에 초대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아름다운 가게의 행사를 통해 환경의 소중함과 주변 사람들에 대한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고, 더불어서 살아가는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새삼 깨닫게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상욱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인교진은 tvN 수목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 출연 중이다.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주상욱 인교진 ⓒ 메이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