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45
연예

정겨운, '로맨스가 필요해 2012' 깜짝 카메오…키스 못하는 남자 역

기사입력 2012.06.19 10:5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정겨운이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극중 정겨운은 주열매(정유미)와 맞선을 보는 세련된 훈남 김한섭으로 등장한다. 할머니의 등쌀에 마지못해 맞선을 나온 정유미는 정겨운의 멋진 모습에 반해 온갖 호감을 표현하지만 알고 보니 대학생 시절 잠깐 만났던 '소개팅남'이었으며, 심지어 사귀던 시절 진하게 키스까지 한 사이로 등장해 정유미를 '멘붕 상태'로 만들 예정이다.

정겨운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같은 소속사 정유미와의 친분으로 인해 이루어진 것으로,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서 기존의 진지함을 버리고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정유미를 위해 특별히 파격적인 지원사격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정겨운은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특히 대학생 시절 정유미와 잠시 연인 사이였을 때의 정열적이고 아찔한 키스 장면도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는 정열적이고 박력 넘치는 키스로 보이지만 실제 방송에서는 '거칠고 서툰' 키스 못하는 남자로 등장, 깨알 같은 반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20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겨운 ⓒ CJ E&M]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