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22
연예

'SM타운' 대만 공연, 3만 관객 열광시켜…'역시 SM '

기사입력 2012.06.11 09:12 / 기사수정 2012.06.11 09:1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에스엠타운 라이브(SMTOWN LIVE)' 세 번째 월드 투어가 미국에 이어 대만에서도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9일 오후 5시 30분(현지 시간) 대만 타이베이에 위치한 신주 카운티 스타디움(Hsinchu County Stadium)에서 'SMTOWN LIVE WORLD TOUR III in TAIWAN'이 화려하게 펼쳐졌다.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장리인,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EXO 등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스타들이 총 출동, 공연장을 가득 채운 3만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앞서 8일 타이베이 타오웬 공항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공연을 위해 입국한 SM 아티스트들을 보기 위해 무려 1천여 명의 팬들이 운집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CTV, TVBS 등 대만 언론들도 이날 입국 현장 모습을 집중 보도, SMTOWN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공연은 각 팀의 히트곡들을 비롯해 평소 볼 수 없었던 수록곡 무대, 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 동해&은혁, 소녀시대-태티서 등의 유닛 무대, SMTOWN LIVE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합동 무대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 약 4시간 동안 총 50곡의 완성도 높은 무대로 대만의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대만 관객들 역시 공연 내내 각 그룹을 상징하는 형형색색의 야광봉을 흔들면서 노래는 물론 각 노래의 한국어 응원법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는 등 열정적으로 호응했으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 '빛' 무대가 끝난 후에도 자리를 뜨지 않고 마지막 순간까지 열렬한 환호를 보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SMTOWN LIVE WORLD TOUR III'는 오는 8월 4~5일 일본 도쿄돔, 8월 18일 서울 올림픽 주경기장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SM 타운 공연 ⓒ SM 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hjmimi1002@naver.com

#S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