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납뜩이 닮은 연애사 공개 ⓒ tvN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드라마 '더킹 투하츠'와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 '납뜩이'와 비슷한 연애 경험이 있다고 털어놨다.
조정석은 조정석은 최근 영화 '건축학개론'과 드라마 '더킹 투하츠'의 연이은 히트에 힘입어 가장 '핫한'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데뷔 9년차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이제 막 주목을 받기 시작해서인지 많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조정석의 과거는 많은 부분 베일에 싸여있는 상황이다.
조정석은 최근 tvN enews '현장취재 스타워즈'에 출연해 과거 어린 시절의 이야기와 배우가 된 계기를 공개했다.
조정석은 이날 방송에서 연기를 위해 대학입시 삼수까지 마다하지 않고 배우의 꿈을 이뤄온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제작진은 "드라마 속 '은시경'의 지적이고 똑 부러지는 모습에 반한 여성 팬들에게는 조정석의 인간미 넘치는 색다른 매력을 탐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특히, 조정석은 이날 인터뷰에서 영화 '건축학개론'의 '납뜩이'와 닮은꼴인 실제 연애담을 공개했다. '건축학개론'에서 조정석이 맡은 역할은 재수생이지만 고등학생과 연애 중인 '납뜩이'였다. 그런데 조정석 역시 재수시절 다니던 교회에서 만난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과 교제한 경험이 있다는 것. 조정석은 "당시 서로의 진로를 응원해주며 알콩달콩 만남을 가졌다"고 회상하며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한편, '은시경 신드롬'을 몰고 온 조정석의 솔직 인터뷰와 스타이력서는 28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N enews '현장취재 스타워즈'를 통해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