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50
게임

네오위즈게임즈, '야구의 신' 티저 사이트 오픈

기사입력 2012.04.23 21:29 / 기사수정 2012.04.23 21:40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체 개발 야구 매니저게임 '야구의 신'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는 '야구의 신'의 간략한 게임소개와 게임 내 콘텐츠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또한 '야구의 신'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야구 관련 소식과 게임 정보 등을 제공하는 코너도 개설된다.

16년 역사를 자랑하는 야구 시뮬레이터 겸 게임 '베이스볼 모굴'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야구의 신'은 실제보다 더 진짜 같은 기록을 보여주는 야구 매니저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검증받은 '베이스볼 모굴' 엔진의 시뮬레이션 결과를 통해 도출되는 기록의 리얼리티와 사실적인 플레이 연출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야구의 신'은 야구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서비스하겠다는 목표로 매니저게임 외 공식 사이트 내에서 '야구의 신 판타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야구의 신 판타지'는 그 전날의 실제 경기 기록을 바탕으로 가상리그의 점수 규칙에 의한 획득점수로 랭킹을 산출하는 판타지리그 방식의 게임이다. 따라서 이용자들은 현재 진행 중인 프로야구 시즌 선수들의 활약과 연동하는 색다른 재미를 통해 보다 전략적이고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야구의 신 판타지'는 본격적인 야구시즌 시작과 함께 23일부터 5월 6일까지 2주간 테스터 모집을 할 계획이며 5월 7일 비공개 시범테스트를 시작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부장은 "'야구의 신'은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본격 서비스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재미를 원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야구의 신' 판타지를 비롯해 풍부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야구의 신 티저 페이지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