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작곡가 돈스파이크의 신곡 '인기없던 노래'(with 김연우)의 티저 영상 속 배우 김민준의 눈물 연기가 화제다.
지난 18일 공개된 돈스파이크의 디지털 싱글 '인기없던 노래' 티저 영상은 돈스파이크의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함께 아픈 추억에 고통스러워하는 김민준의 애절한 감정 연기가 담겼다.
짙은 선글라스를 쓰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돈스파이크의 무심한 표정과 쓸쓸함이 가득한 김민준의 뒷모습이 묘하게 대비되다, 곧바로 절규하며 눈물을 쏟아내는 김민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또 이번 티저영상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 가수와 편곡자로 호흡을 맞추게 된 가수 김연우의 섬세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감동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김민준은 이번 '인기없던 노래' 티저에 노개런티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김민준은 돈스파이크와 동갑내기 절친으로 돈스파이크가 직접 섭외했다. 김민준은 현재 영화 '후궁 : 제왕의 첩' 촬영에 한창인 가운데 돈스파이크의 부탁에 흔쾌히 이번 티저 영상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인기없던 노래'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짧지만 임팩트 있는 김민준의 눈물연기가 소름 돋는다", "멜로디와 영상, 김연우의 목소리까지 진정한 드림팀", "봄에서 바로 가을로 간 느낌" 등의 소감을 남겼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20일 '인기 없던 노래'를 발매하자마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김민준 ⓒ CJ E&M]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