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8:20
연예

박은혜-정주리, "남자들은 왜 청순 섹시만 좋아하죠?"

기사입력 2012.04.19 17:3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은혜와 정주리가 남성들의 이중적 태도에 폭풍 분노해 그 이유가 주목된다.

24일 방송될 KBS Drama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에서는 젊은이들이 몰리는 '홍대 앞'과 '청담동' 스타일을 예시로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의 메이크업과 패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방송된다.

사전 조사를 통해 알아본 '남자들이 선호하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패션 스타일 1위'가 각각 공개되자 MC 정주리는 "우리보고 어떻게 하라는 것이냐"며 격분하였고, 이어 MC 박은혜도 "남자들은 이중적이라는 말밖에 할 말이 없다. 도대체 어떤 스타일을 해야 하는 것이냐"며 분노했다.

이와 같은 박은혜와 정주리의 폭풍 분노에 MC 이켠은 당황하면서도 "여자들이 귀여움과 근육을 동시에 가진 스타에 환호하는 것처럼 남자들이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진 스타일을 좋아하는 것은 마찬가지다"라고 남자들의 입장에 서서 차근차근히 설명했다.

MC 박만현 또한 "담백함이 주는 섹시한 매력이 남자들에게 더욱 어필하는 것 같다"고 남자들의 솔직한 심정을 토로했다고 한다.

과연 박은혜와 정주리를 분노케 한 '1위 스타일'과 1위 메이크업의 노하우 등은 24일 밤 11시에 방송될 KBS Drama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뷰티의 여왕 ⓒ KBS N]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