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50
연예

박유천 옥탑방위대 결성, '옥탑방왕세자 결방'에 '팬 서비스'

기사입력 2012.04.11 21:05 / 기사수정 2012.04.11 21:05

방송연예팀 기자


▲박유천 옥탑방위대 결성 ⓒ 박유천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배우 겸 가수 박유천이 '옥탑방 방위대'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박유천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땅 불 바람 물 마음 캡틴 옥탑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과거 만화영화 주제가를 인용한 표현으로 트위터를 방문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유천은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 함께 출연 중인 한지민과 이민호, 최우식, 정석원과 나란히 서있는 모습으로 마치 5인조 지구 방위대와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남자 출연자들은 눈을 위로 뒤집어 흰자만 보이게 해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감으로 보는 이들에게 더욱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박유천 옥탑방위대 결성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요즘 개그감이 물 올랐네", "박유천 옥탑방위대 번외편 하나 나왔으면", "눈 뒤집은 거 보고 빵 터졌다", "옥탑방 왕세자 결방 소식 아쉬웠는데, 위로가 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1일 방송 예정이었던 '옥탑방 왕세자' 7회는 4.11 총선 투표 개표방송으로 결방되며 오는 12일 7, 8회가 연속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유천 옥탑방위대 결성 ⓒ 박유천 트위터]

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