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55
연예

'쇼챔피언', 아이돌 독특한 이름에 숨겨진 '비밀 공개'

기사입력 2012.04.10 16:44 / 기사수정 2012.04.10 18:0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이름도 하나의 마케팅이 된 요즘, 아이돌 가수들의 이름도 점점 더 독특해지고 있다.

10일 방송되는 MBC MUSIC의 '쇼 챔피언'에서는 아이돌 가수들의 팀명 탄생 과정부터 가수들의 이름에 숨겨진 뜻까지, 아이돌의 이름에 얽힌 모든 것을 정리해본다.

'더블에이의 김치, B.A.P의 젤로, 틴탑의 천지, B1A4의 바로, NU'EST의 백호' 등 최근 눈에 띄는 아이돌들의 이름은 그야말로 독특하다.

이러한 독특한 이름을 갖고 '쇼 챔피언' 제작진이 직접 작명소를 찾아, 본인의 사주와 예명이 가장 어울리는 아이돌을 찾아 생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틴탑의 천지는 본인의 사주와 예명이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돈을 많이 벌 이름이라 고 한다. 젤로, 바로, 백호 등 아이돌 가수들의 다른 이름들은 본인과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10일 저녁 7시 '쇼 챔피언'에서 공개된다.

한편, 10일 방송되는 '쇼챔피언'에는 CNBLUE, 존박, NU'EST, 스피카, MC 스나이퍼, 나윤권, 셰인, 오션, 장희영(feat. 길미), 보헤미안, 씨리얼 등이 출연해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뉴이스트 ⓒ MBC+MEDIA]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