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네오위즈게임즈는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5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
네오위즈CRS가 개발중인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비공개 테스트는 5일부터 9일까지 닷새 동안 진행되며, 평일에는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주말에는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게임 클라이언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무혈왕부'를 비롯한 5개의 지역을 배경으로, 총 29레벨까지의 주요 콘텐츠를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호쾌한 액션과 연속 공격을 기반으로 한 전투 시스템은 물론, 파티, 길드, 행운 콘텐츠 등 핵심 요소들도 일부 경험해볼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게임 환경의 안정성 및 콘텐츠 검증을 목표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주어지는 5개의 일일 미션을 수행하고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미션에 따라 남성용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 피망캐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개의 미션 선물이 모두 담긴 종합 선물세트와 아이패드2를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레전드 오브 소울즈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