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3:59
연예

'그대를 사랑합니다' 이순재, '로맨티스트'로 변신한 스틸 사진 화제

기사입력 2012.04.04 08:54 / 기사수정 2012.04.04 12:0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SBS PLUS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따뜻함이 묻어나는 포스터 촬영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16일 저녁 9시 첫 방송 예정인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는 드라마 주인공인 이순재를 비롯해 정영숙, 김호영 등 명품 중견 배우들과 김형준, 김윤서 등 톡톡 튀는 신예 배우들이 참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을 진행, 앞으로 그려갈 드라마의 호흡을 과시하며 자신의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였다.

극중 무뚝뚝한 우유배달부 '김만석' 역을 맡아 정영숙(송씨 분)과 황혼의 로맨스를 펼치게 될 이순재는 수트를 깔끔하게 차려 입고 스쿠터 위의 로맨티스트로 변신, 얼굴엔 행복함이 가득한 미소를 지은 한편 그의 뒤에 탄 정영숙은 하얀 원피스를 입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까칠하면서도 정 많은 정민채 역을 맡은 김형준은 신비로운 보라색 수트에 나비넥타이로 포인트를 줘 베일에 감춰진 캐릭터를 연출. 이어 몸이 먼저 움직이는 열혈 다혈질이지만 정이 많은 성격의 김윤서는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 현장을 단숨에 사로잡은 가운데 훈남훈녀의 환상적인 비주얼 커플샷을 탄생시켰다.

치매환자 조순이역을 맡은 조양자와 그런 조순이 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주차관리원 장군봉 역을 맡은 김호영은 애틋함이 한껏 묻어나는 표정을 연출해 포스터만으로도 부부의 애절함과 행복함이 전해져 드라마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배우들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캐릭터에 몰입해 슬픔과 설렘 등 희로애락의 감정을 진실 되게 표현해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이순재를 비롯해 정영숙, 김호영, 조양자 등 명품 중견 배우들과 김형준, 김윤서 등의 톡톡 튀는 젊은이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SBS PLUS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순수한 사랑과 지고 지순한 부부애를 담은 드라마로 4월 16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호영-조양자/김윤서-김형준/정영숙-이순재 ⓒ 와이트리미디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