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45
연예

장희영, '솔로곡' 발표…은지원 제작-길미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2.04.04 08:21 / 기사수정 2012.04.04 10:0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가수 장희영이 여성 보컬 그룹 '가비엔제이'를 떠난 뒤 첫 솔로곡 'Love is pai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4일 발매된 장희영의 디지털 싱글에서는 제작자 은지원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지난 2009년 은지원은 실력파 여성 보컬 랩퍼 길미를 본인의 레이블인 GYM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 1호 가수로 내세우며 성공적인 데뷔를 시켰다.

길미에 이은 두 번째 제작 가수로 최근 장희영을 회사에 영입하며, 힙합 음악뿐이 아닌 발라드까지 레이블에 대한 다양성을 대중에게 내비치며 향후 행보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은지원은 장희영을 영입한 이유로 "노래, 연기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친구로 뮤지컬 코요테 어글리 및 KBS2 '불후의 명곡2'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기를 보고 그 가능성과 기대감에 계약하게 됐다"고 전했다.

앨범 발매도 되기 전 은지원은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많이들 들어주시고 감상평도 부탁드립니다. 많은 응원의 글로 첫 솔로음원의 힘을 실어주세요. 장희영 파이팅"이라며, 본인의 제작 가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장희영의 디지털 싱글 'Love is pain'은 은지원이 제작에 참여한 데 이어 길미가 작사 및 피처링에 참여하며, 장희영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길미의 강렬한 보이스가 만나 완성도 있는 곡을 만들어 냈다.

장희영의 'Love is pain'은 4일 오전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장희영, 은지원 ⓒ G.Y.M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