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네오위즈게임즈는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28일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전야제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풍명월' 전속 모델 박하선 메인 CF 영상과 촬영장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티저 및 인터뷰 영상 공개 후 많은 이용자로부터의 큰 호응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정식 풀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CF 영상 초반부에는 유유자적한 분위기 속의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의 박하선을 볼 수 있다면, 후반부로 갈수록 '하이킥3'에서 볼 수 있었던 박하선 특유의 엉뚱하고 깜찍 발랄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촬영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을 통해서는 CF 촬영장 속 박하선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메인 CF 및 메이킹 필름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CF 영상은 케이블TV, 영화관, 지하철 역내 영상 광고 등 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28일 정식 서비스 전 '청풍명월'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특별한 5시간' 사전 공개 서비스(Pre-OBT)를 실시한다. 사전 공개 서비스는 정식 오픈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상의 문제점을 사전에 점검하고, 이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닉네임, 레벨 등 플레이 데이터 기록이 초기화 없이 다음날 공개 서비스까지 이어져 자신이 희망하는 닉네임을 먼저 선점하고, 정식 오픈 하루 전에 미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청풍명월'은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서비스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된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청풍명월 박하선 포스터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