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30
게임

소니코리아, PS Vita용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 30일 발매

기사입력 2012.03.27 14:33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30일 닌자 액션 게임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SHINOBIDO2: Revenge of Zen)'을 PS Vita용으로 출시한다.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은 지난 2006년 PSP용으로 출시된 '시노비도 이마시메'의 결말에서 시작되는 시리즈 정식 넘버링 작품이며, 전작의 6개월 후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동료로부터 배신당하고 간신히 목숨을 건진 주인공 '젠'이 되어 게임을 즐기게 된다. 젠은 복수를 위해 원수의 행적을 쫓으며 3개의 세력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은 임무의 선택이나 결과에 따라 이야기 구조가 달라지는 독자적인 시스템 '하라키리 엔진'을 제공한다. 즉, 플레이어가 임무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개입함으로써 이야기의 전개 방식과 결말도 변화하게 된다. 이에 따라 플레이어별로 각기 다른 전개와 결말을 만날 수 있는 것이 작품의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닌자인 젠의 임무 수행에 따라 숨어들고, 벽을 달리거나 공중을 소리 없이 활공하는 등의 다양한 닌자 스텔스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PS Vita의 스크린과 후면의 터치 패드를 활용해 적이 숨은 장소를 찾거나 표적을 겨냥하는 등 손쉽고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다.

게임은 30일 발매 예정이며, 이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시노비도2 ⓒ 소니코리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