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16
연예

김형준, '그대를 사랑합니다' 캐스팅···드라마 선호 인기남 등극?

기사입력 2012.03.14 09:00 / 기사수정 2012.03.14 09:1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SS501 출신 김형준이 강풀 인기만화 원작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김형준은 KBS drama 채널 '자체발광 그녀'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 톱스타 강민 역을 리얼하게 선보이며 성공적인 배우 변신으로 호평을 얻어 SBS Plus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남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강풀 인기 만화와 영화의 드라마판이자, SBS Plus에서 선보이는 첫 제작 장편드라마다.

KBS drama 첫 자체제작 장편드라마였던 '자체발광 그녀'의 국내 호응은 물론 일본 KNTV로의 수출까지 일등공신남이었던 김형준이 연이어 SBS Plus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대를 사랑합니다'에도 주인공으로 나서며, 두 번째 연기도전과 배우로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 김형준은 스마트한 공익근무요원 정민채 역을 맡았다.타고난 머리가 좋아 검정고시로 서울대를 합격했으며, 대학 재학 중 동아리 팀에서 게임을 개발, 게임업계에선 전설적인 인물. 워낙 스마트하고 잘나서 재벌 2세 같지만, 사실은 가슴 아픈 가족사를 지닌 생존형 멀티 플레이어다.

한편,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4월 초 방송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형준 ⓒ SPLUS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