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3:47
스포츠

호날두 "메시의 5골? 나도 보면서 기뻐했다"

기사입력 2012.03.14 08:49 / 기사수정 2012.03.14 09:12

조용운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용운 기자]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의 활약에 축하 인사를 건넸다.

메시는 지난 8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레버쿠젠과 경기서 홀로 5골을 뽑아내며 팀을 8강으로 이끌었다. 메시가 기록한 한 경기 5골은 챔피언스리그 역사상 처음 있는 일로 전 세계 팬과 선수로부터 찬사를 이끌어냈다.

메시가 눈부신 활약을 펼치면서 그의 라이벌로 불리는 호날두에 자연스레 시선이 향했다. 14일(이하 한국시간) CSKA 모스크바와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에 참석한 호날두에 메시의 관한 질문이 쏟아졌고 호날두도 메시가 레버쿠젠전에서 보여준 5골에 기쁘단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호날두는 "그(메시)를 위해서도, 축구를 위해서도 좋은 일이었다"고 운을 뗀 후 "나도 메시의 경기를 보고 기뻐했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5골을 넣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단지 그럴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고 웃으며 말한 그는 "다른 선수들, 다른 팀이 잘하는 것은 내게 중요치 않다. 내가 신경을 쓰는 것은 내 골도 아니고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호날두는 오는 15일 홈구장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CSKA 모스크바와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출격을 준비 중이다. 1차전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를 앞세워 8강 진출을 자신하고 있다.

[사진 = 호날두 (C)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 캡처]
 

조용운 기자 puy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