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바비인형 미모 ⓒ tvN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투개월의 김예림이 바비인형 같은 미모를 공개했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이권/극본 서윤희/제작 오보이프로젝트)는 27일 신비한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는 김예림의 인형자태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남자 네티즌들은 물론 여자 네티즌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고 있다.
김예림은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대한민국을 사로잡는 톱가수 김예림으로 열연 중이다. 최근 '닥치고 꽃미남밴드'에 출연하며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김예림은 완벽한 외모뿐 아니라 인형몸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김예림은 장시간 진행된 녹음실 촬영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외모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김예림은 27일 방송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천재 프로듀서 정의철(유승훈 역)과 앨범발매를 위해 작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여기에 신곡 앨범에 담길 듀엣곡을 부를 상대방을 찾는 모습이 함께 그려짐을 예고해, 과연 '안구정화' 중 누가 김예림과 함께 호흡을 맞출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