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54
게임

네오위즈게임즈, '레이더즈' 사전 테스트 성공적 종료

기사입력 2012.02.24 19:44 / 기사수정 2012.02.24 19:51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네오위즈게임즈의 '레이더즈(RaiderZ)'에서 정예 선발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정예선발대 테스트는 14일부터 21일까지 1천 6백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25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된 이번 테스트에서는 초반지역 부러진 돛대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더욱 강화된 액션과 타격감, 향상된 그래픽 퀄리티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리뉴얼 된 초반지역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또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스토리 라인과 다양한 배경, 직업에 따른 기술습득 자유도를 게임의 핵심적 재미요소로 뽑았다.

'레이더즈'는 테스트를 통해 드러난 문제점과 건의사항을 개발과정에 최대한 반영해 상반기 중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방침이다. 특히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았던 인터페이스와 파티 시스템, 커뮤니티 기능 등은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레이더즈'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레이더즈'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레이더즈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