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1:25
연예

나는 가수다 콘서트, 서울 공연 성황리에 마무리

기사입력 2012.02.20 14:00 / 기사수정 2012.02.20 15:0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국내 최고 실력의 가수들이 출연한 '나는 가수다 콘서트'가 지난 17, 18일 성황리에 열렸다.

그동안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방송에서는 순위발표 그리고 탈락이라는 부담에 가수와 청중평가단 모두 긴장을 놓을 수 없었다. 하지만, 콘서트의 분위기는 달랐다. 청중평가단의 자리는 편안하게 무대를 즐길 준비와 오랜만에 만나는 가수들을 향한 반가운 마음을 가득 채운 관객들이 대신했다.

경쟁 없이 서로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동료가수들과의 콘서트는 데뷔 이후 셀 수 없을 만큼 크고 작은 무대에 올랐던 베테랑 가수 신효범에게도 각별하다. 더불어 평가의 시선 없이 모든 가수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는 관객 앞에 섰던 그 순간은 감출 수 없는 감동 그 자체였다.

신효범은 콘서트를 마친 늦은 밤 "콘서트 첫날 '미련한 사랑'을 부르던 중 감정이 몰입되어 눈물이 나올 뻔했는데, 이를 알아챈 관객들이 박수를 보내줬고 힘을 얻어 무사히 노래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대의 감동을 전했다.

이날 신효범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탈락의 부담을 벗고 즐거운 모습으로 순서를 기다리는 가수들의 대기실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콘서트 현장을 함께하지 못한 팬들은 사진 속에서 오랜만에 만난 '나가수' 출연진의 모습을 환영했으며, 전국공연으로 이어지는 콘서트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는 '나가수'에 출연했던 '자우림', BMK, 장혜진, 김조한, JK 김동욱, 인순이, 조규찬, 테이가 무대에 올랐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장혜진, 신효범, BMK ⓒ 신효범 트위터]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