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33
연예

티아라 효민, '러비더비 플러스' 뮤직비디오 참여 눈길

기사입력 2012.02.12 17:47 / 기사수정 2012.02.12 17:5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티아라 멤버 효민이 SPEED(스피드)의 'Lovey-Dovey Plus(러비더비 플러스)' 뮤직비디오 편집에 참여했다.

효민은 프랑스 파리에 갔다 오는 바쁜 와중에도 SPEED(스피드)의 'Lovey-Dovey Plus(러비더비 플러스)' 뮤직비디오 편집실에서 차은택감독과 밤샘 작업을 했다.

효민은 평소 뮤직비디오 편집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아끼는 후배 SPEED(스피드)의 뮤직비디오 편집에 직접 참여를 했으며, 차은택감독에게 이렇게 하는 것은 어떤지, 여기에는 이런 장면은 어떤지 제안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Lovey-Dovey Plus(러비더비 플러스)'는 올해 트리플크라운 수상과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은 티아라의 'Lovey-Dovey(러비더비)'를 SPEED(스피드) 멤버들이 직접 편곡을 해 재해석한 노래이다.

Lovey-Dovey Plus(러비더비 플러스)' 뮤직비디오는 티아라의 귀엽고 셔플댄스 위주인 뮤직비디오와 달리 강한 남성미와 파워풀한 모습 속의 셔플댄스를 만나볼 수 있고 차은택 감독의 영상미가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Lovey-Dovey Plus(러비더비 플러스)' 뮤직비디오에는 티아라의 화영, 5Dolls의 효영 쌍둥이 자매가 출연을 하며, 이 둘을 구분하며 뮤직비디오를 시청하는 것도 또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효민은 SPEED(스피드)의 'Lovey-Dovey Plus(러비더비 플러스)' 뮤직비디오가 우리의 'Lovey-Dovey(러비더비)' 뮤직비디오와는 완전 다른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은 작품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는 말을 전했다.

남녀공학의 남자 유닛그룹 'SPEED(스피드)'의 'Lovey-Dovey Plus(러비더비 플러스)'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월) 오후 1시에 전격 공개 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스피드 ⓒ 코어컨텐츠미디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